관리하고자 하는 것: 고객정보(기본정보,점수정보), 단어정보

Key entity-최상위 entity(최초부터 존재) 고객 기본정보, 단어
Main entity-key entity로부터 생겨난 자식  entity
Action entity-실제 업무활동, 가장많은 데이터 보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고객 점수정보

고객(로그인/비로그인)이 레벨1부터 10까지(토익점수 기준 산정 단어/숙어-변경가능)의 단어/숙어를
맞추는 게임으로 랭킹이 있다. retry가 가능하며 해당 레벨에 기존 자신의 점수가 있다면 Retry점에 보여진다.
clear를 해야 다음 레벨이 가능하며 통과한 level을 retry한 경우 clear가 안되면 다음레벨로 진행할 수 없다.
각 레벨을 통과했다고 하더라도 게임을 계속하지 않으면
일정시간이 지나면 유효시간이 초과되어 다시 도전해야한다.

나올수 있는 entity: 단어분류, 고객, 레벨

Attribute:entity를 정의하고 표현하는 속성
#:Unique Identifier *:Mendatory  (o):Nullable

고객
#회원순번
*이름
*아이디
*패스워드
 전화번호
 주소
 핸드폰
*권한(10/20/30...)
*상태
*등록일
*시작일
 


 

단어분류
*단어/숙어
* 뜻
*타입
*레벨 
*순번 



테스트정보
#회원seq+등급
*날짜
*소요시간
*패스여부 



레벨별랭킹
#레벨
 아이디
 달성날짜
 소요시간 

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변경되는 내용들 쓸것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 

 

'breakable toys > wordcraf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wordcraft=기획-db설계-디자인-개발-리뷰-배포  (0) 2011.11.17
Posted by verynyang poppy